카테고리 없음

다음과 같은 간단한 평판 관리 팁으로 성공 찾기

말썽브라우니 2020. 6. 2. 19:11


다음과 같은 간단한 평판 관리 팁으로 성공 찾기



평판 관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겠습니까? 찾을 수 없을 것 같은 정보를 찾는 것이 좌절되었는가? 만약 그렇다면, 너는 운이 좋은 거야! 여기에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도록 많은 정보가 제공되어 있다.




온라인에 접속했을 때 호감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라.


만약 당신이 당신을 따르는 사람들과 의사소통을 하지 못한다면 상태 업데이트와 트윗은 가치가 없다.


게시된 질문에 답하십시오.


특정 질문에 대한 답변이 없으면 추적자에게 조사 중임을 알리십시오.




고객 불만 완화를 위해 노력하여 좋은 이미지를 유지하십시오.


당신이 신경 쓴다는 것을 보여줌으로써 나쁜 경험을 긍정적인 것으로 바꾸도록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온라인에서 그것을 할 수 있다면 이것은 훨씬 더 유익하다.


잠재 고객들은 당신의 노력을 볼 수 있고 당신과 함께 일하고 싶어할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를 주시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정적인 의견을 남길 때 회사가 반응하기를 기대한다.


빠르고 전문적으로 회신하십시오.


많은 사업체들이 그렇게 방심하지 않기 때문에, 반응하는 것은 당신을 다른 사업체들보다 앞서게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사업체의 주인이라면, 반드시 직원들을 존중하도록 하라.


많은 사람들이 이것에 주춤하고, 그것은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이 좋은 고용주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면, 그들은 당신과 거래하는 것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개인 프로모션이나 영업은 반드시 그러한 방식으로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매우 중요한데, 특히 만약 당신이 불만사항을 접하고 나서 상황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할인을 제공한다면 더욱 그렇다.


당신이 하고 싶지 않은 한 가지 일은 불평에 대해 많은 것을 게시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다른 고객들이 그 거래를 얻을 수 있도록 많은 불평을 하게 될 것이다.




손님들은 어디에 계신지요? 고객들 사이에서 특정 식당이 인기가 있다면 자주 가봐.


고객이 좋아하는 것을 알면 더 많은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사회적 환경에서 상호 작용하는 것을 좋아하고 훨씬 더 수용적이 될 것이다.




모든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이 장소들에서 그들의 상황에 대해 토론한다.


부정적인 상황이 발생할 때 알아차리면 더 빨리 고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 사업의 명성에 더 이상의 손상을 방지할 수 있을 것이다.




평판 관리를 제공하는 평판이 좋은 회사들이 있다.


너는 분명히 이 일에 손을 대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지만, 약간의 추가적인 도움을 받는 것은 나쁘지 않다.


우선순위가 많은 경우 고려할 수 있는 좋은 선택사항이 될 것이다.




사업에 대한 부정적인 의견을 읽으면 화가 날지도 모른다.


냉정한 태도를 유지하고 비난에 직접 대처하는 것이 최선이다.


그러면 양쪽을 다 읽었으므로 독자들은 스스로 판단을 내릴 수 있다.




비즈니스 수행에 대한 현실적인 기대치를 창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을 정직하게 대하고 기꺼이 잘못을 인정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투명성은 비즈니스의 명성을 유지하는 데 있어 당신의 친구다.




만약 당신의 회사가 당신의 고객의 희생에 따른 실수를 한다면, 그것을 묻어두지 마라.


당신의 고객들은 속지 않을 것이다.


대신 겸손하게 접근하라.


가능하면 고객들에게 사과하고 어떤 종류의 구제책을 제공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실수에 대해 적절히 보상한다면 당신의 고객은 당신을 용서할 것 같다.




고객이 일단 구매를 하면 후속 조치를 취하는 것이 현명하다.


종종 문제가 즉시 감지되지 않거나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일정 시간을 기다린다.


당신이 그들과 체크인을 할 때 당신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울 수 있다.




공동체 행사에서 스폰서가 되어라.


이렇게 하면 당신 회사의 평판이 좋아질 것이다.


고객들은 당신이 시간과 자원을 좋은 대의를 위해 기부할 때 당신의 회사가 지역사회에 관심을 갖는다고 생각할 것이다.


이런 종류의 인상은 성공으로 이어진다.




사람들이 무슨 말을 하는지, 어디서 말하는지 잘 알아라.


당신은 온라인에서 사람들이 당신의 산업에 대해 토론하는 지역을 찾아 어울릴 필요가 있다.


부정적인 논평에 침착하고 전문적으로 대응하라.




보시다시피, 이 기사는 당신의 명성을 쌓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들로 가득 차 있다.


다음 번에 평판을 쌓을 때 이 조언을 실행하는 것은 간단해야 한다.


인내심을 가지면 큰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